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2023 적립금 소멸 안내
작성자 조이유 (ip:)
작성일 2023-10-22
조회수 6955
평점 0점

조이유 이용약관 제25조(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제도의 운영)에 의거하여

사용사지 않은 적립금이 소멸 예정입니다.


소멸대상: 2022년11월24일 이전 적립금

소멸시행일 : 2023년11월24일


한시적으로 

적립금 사용가능 구매금액 : 제한없음

적립금 사용가능 누적적립금 : 제한없음

으로 조정되오니


사용하시지 않은 적립금이 있다면 서둘러 사용해 주세요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 25  (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제도의 운영)
 "" "이용자" ""의 이용재화 구입이벤트 참여 등 ""이 제시한 제공가능 조건에 해당한 경우, ""의 혜택정책에 따라 "이용자"에게 정기적으로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 "이용자"가 동의한 약관 및 ""의 정책 상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부여의무가 있는 경우 ""은 이용자"에게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.
③ 적립금 및 마일리지는 “몰”이 "이용자"에게 “몰”의 정책에 따라 부여하는 결제수단을 말합니다.
④ 쿠폰은 “몰”이 "이용자"에게 “몰”의 정책에 따라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수단을 말합니다.
⑤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소멸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.
1) 
사전에 명시된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유효기간이 경과하는 경우
2) 
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 사용가능 조건 및 소멸 조건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
 ""은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발급 시 및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유효기간의 도래유효기간 내 사용안내 등을 "이용자"에게 카카오톡으로 통지합니다.
⑦ 비광고성쿠폰/적립금/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 ""의 운영 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.
 "몰"은 포인트 ,적립금 및 쿠폰과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  1. 회원 가입 혜택의 부여
  2. 구매 고객에게 감사 쿠폰의 부여
  3. 포인트 또는 쿠폰의 부여 및 발급, 유효기간 안내, 유효기간 만료 및 소멸
  4. 등급별 지급되는 월별 쿠폰 등 혜택
  5. 그 외 포인트 및 쿠폰의 부여, 사용, 만료, 소멸 등에 관한 사항


⑨ 적립금과 예치금은 "몰"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, 상품 구매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적립금의 경우 회사는 별도의 공지없이 적립금의 이용가능범위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⑩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신용카드,모바일, 현금을 이용하여 지불할 수 있습니다.
⑪ 적립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⑫ 적립금은 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⑬ 적립금과 예치금은 타 결제수단(신용카드,모바일,현금)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.
⑭ 회사는 각종 할인이벤트 또는 제휴이벤트 등의 특정기간에는 적립금 또는 예치금의 신청 및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⑮ 회원이 상품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회사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⑯ 적립금은 지급일로 부터 1년이 경과했을경우 자동적으로 소멸이 되며 , 소멸대상자들은 공지사항과, E-mail로 통지하며, 개인정보 불일치 및 이메일 수신거부시에는 해당내용을 받지 못할수 있습니다
⑰ 회사는 회원이 적립금과 예치금을 부적절한 방법으로 적립하였음이 명백하다고 판단된 경우 회원에게 지급한 해당 적립금및 예치금을 취소하고, 회원의 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⑱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,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
⑲ 회사는 회원이 쇼핑몰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, 상품평의 작성, 상품 배송확인 등을 하는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적립금을 회수합니다.
⑳.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절차와 조건에 따라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상품구매시 단독으로 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㉑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. 회사는 포인트의 부여시 및 포인트의 유효기간 만료 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